2014-08-13

뉴욕 로체스타 - 아이스크림, 컨트리송 클럽


바쁜 하루가 시작되었다! 오전엔 친구 부모님이 정기적으로 다니시는 병원에 같이 갔다! 미국 병원에 가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한국이나 일본에 비해 내가 간 병원은 그렇게 병원 분위기가 나지 않아서 좋았다!다람쥐 사진은 병원 주차장에서 찍은 거다! 병원 후에 KFC에서 점심을 먹고, 친구 부모님은 집으로 돌아가시고, 친구누나와 우리들은 쇼핑을 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역시 맛있었다!그리고 사이즈도 컸다!그 후엔 지난번에도 갔는데 이번에도 친구부모님이 매주 수요일에 가시는 컨트리송 클럽에 갔다!일본같으면 공민관 가라오케 교실이라고나 할까?!우리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셔서 뜻밖이었다!개를 데리고 오시는 분이 계신데 개가 참 순하고 귀엽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